이미지 위젯에 애니메이션을 넣어줬는데 자꾸 내가 설정한 위치가 아닌 애니메이션의 위치로 적용이 된다.
키를 뜯어보니
그냥 “이동”에 해당하는 키를 삭제하면 되는 거였다..
결론: 키 설정할 때는 내가 변경하고 싶은 프로퍼티에 대한 키만 설정해주기
'언리얼엔진 UE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게임 인스턴스와 게임 모드 (1) | 2023.05.30 |
---|---|
[UE5/에러] 에셋 저장에 실패했습니다. (0) | 2023.05.24 |
[UE5/매크로] 딜레이 있는 for loop 만들어보기 (0) | 2023.05.03 |
[UE5/CSV] 블루프린트에서 게임 데이터 관리하기 (다차원 배열 문제 해결) (0) | 2023.04.01 |
[UE5/UMG] 블루프린트로 위젯 위치(position) 설정하기 (0) | 2023.03.17 |